본문 바로가기

공유/지식백과사전

킹덤 시즌3 언제 나올까


시즌1이 배고픔이고 시즌2가 피에 대한 이야기라면, 만약 넷플릭스가 허락하신다면 시즌3는 '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전지현 씨는 '이런 캐릭터'라고 말씀을 드린 게 있는데, 아무래도 시즌1의 주인공과 함께 중심축을 담당하는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시즌3의 무대는 압록강과 백두산이 등장하는 북방이다. 만주벌판으로도 확장되는 세계관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은희 작가는 시즌3에서 펼쳐질 북방이야기 등에 대해 "어떤 지도자가 좋은 지도자인가에 대한 이야기들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북방이기 때문에 거기에 관련된 여러 민족이 나올 수 있고, 조금 더 확장돼서 펼쳐지지 않을까 싶다"고 밝히며 "일단은 시즌3는 넷플릭스와 대화가 필요하고 배우들의 스케줄과 여러 제반사항이 잘 맞아야 하지않을까 싶다. 너무 오랫동안 하고 싶었던 시리즈고, 빠른 시일 내에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기는 하다. 열심히 노력하겠다"

 

출처 : 스포츠조선 (김은희 작가가 밝힌 시즌3)

 

그래서 언제 나올까요?

 

최근 뉴스..

 

전지현과 박병은 등은 최근 '킹덤 외전: 아신' 편에서 호흡을 맞추기로 하고 조율 중이다. '킹덤 외전: 아신'편은 지난 3월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인 '킹덤' 시즌2 마지막에 등장한 미지의 인물이자 전지현이 맡은 캐릭터 아신의 전사를 다루는 이야기. 약 70여분 분량인 단편으로 제작된다.

 

'킹덤 외전: 아신'편은 '킹덤'시즌1보다 앞선 이야기를 다루며 아신 캐릭터의 어린 시절부터 그려질 예정이다. 

 

'킹덤 외전: 아신'편은 '킹덤' 시즌1을 연출하고 시즌2의 1편 연출을 맡은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은희 작가가 대본을 쓴다. '킹덤 외전-아신'편은 '킹덤' 시즌1 제작에 참여했던 장원석 BA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프로듀싱으로 가세한다. '킹덤' 시즌1,2처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것을 놓고 막바지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킹덤 외전-아신'편은 10월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킹덤'은 시즌3가 배우들과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 일정 등으로 제작에 2~3년 뒤에나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ㅠㅠ

 

출처 : 스타뉴스(2020.07)